거제 맛집 거제 중곡동 맛집 만원쌈밥

거제 맛집 거제 중곡동 맛집 만원쌈밥 



오늘 날씨가 어찌나 좋던지.... 오후 넘어 가니 덥네요 그래도 바람이 많이 불어서 시원한 하루입니다.

친구가 점심 사준다 해서 뭐 먹고 싶냐고 하길래 한치의 망설임 없이 쌈밥! 이랬어요^^ 만원쌈밥이라고 맛잇고 음식이 잘 나온다고 하길래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출발전 검색해 보니 예약제라고 하더라구요 전화 해서 예약 할려고 하니 다음부턴  미리 연락을 달라고 사장님께서 친절히 말씀해주시네요 다행이 예약 손님이 없었던지라 전화로 예약 해놓고 출발했습니다.

네비에 주소를 쳤는데 좀 헤매다가 발견하고 가게 앞에 주차를 해놓고 들어 갔습니다. 중곡동은 워낙 주차 할 공간이 부족 하기때문에 근처에 주차해놓으시고 찾아가셔야 해요



가게 벽면에 메뉴와 더불어 설명된 칠판들이 여러게 보입니다. 예약제로 운영되어 하루 음식을 준비 하신다 해요 적은 인원이라도 예약 하셔야 해요~아침일찍 전화를 드렸는데 시간예약잡아주셔서 먹으러 올수 있었습니다. 3시부터 5시반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가게 사장님 핸드폰 번호인가봐요 미리 예약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010-2422-8351

쌈밥 가격은 1인 당 11.000원 입니다. 공기밥,찌게 추가시에는 1천원 이며 제육추가는 무료래요~친구랑 둘이서 먹기엔 딱 양이 맞아서 추가 하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더 드실분은 무료로 추가 되니 더 시켜 드셔도 됩니다. 단, 추가한 음식을 남기면 안되겠죠?^^

쌈도 리필해서 드실수 있기 때문에 드실수 있는 양만큼 가져가져서 드시면 됩니다.

전체 상차림 샷 입니다. 생선구이도 나오고 샐러드에다가 새우튀김 돈까스,김치찜,소불고기,제육볶음등 2인상인데도 푸짐합니다. 한정식 요리집에 온 기분이었습니다. 특히 된장찌게가 맛있었어요~호불호가 갈릴듯한데요 된장찌게에 방아잎을 넣어서 인지 방아 특유의 향이 가득해서 더욱 깊은 맛이었습니다. 

조금조금씩 먹을양 만큼 주셔서 남김 없이 먹었습니다. 


연어는 살짝 얼려있어서 샤벳같은 느낌이었어요 저 새우초밥도 아주 맛이 좋았어요~양이 적으니 더 맛있는 기분!기분탓인가요

?^^

특히 이것~!!

인삼2뿌리째 주시면서 쌈 싸먹을때 넣어 먹으라 하시더라구요. 사이좋게 친구랑 한뿌리씩 싸서 올려서 먹으니 인삼향이 은근히 입안에 쫘악~퍼지더라구요 뿌리째연해서 인지 씹는 느낌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만원쌈밥은 가게가 협소하며 미리 예약 하고 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노키즈존이라 하더라구요 가게 안이 좁다 보니 유모차들어올 공간도 없을뿐더러 작은 사고가 있는 뒤로는 노키즈존으로 운영하고 계신답니다.14세 이하 어린이는 입장불가 입니다. ㅜㅜ 저도 아이가 있지만 어른들끼리 조용하게 식사 할수 있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거제 고현 중곡동 맛집 추천 만원쌈밥 - 거제시 고현동 1009-3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작성자

Posted by 깡다1217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