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엣 샹동 임페리얼 종류와 가격 알아보기

일상2018. 4. 23. 01:58

모엣 샹동 임페리얼 종류와 가격 알아보기


 

 

모엣샹동 임페리얼 종류와 가격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모엣 샹동사는 프랑스의 에페르네 지방에서 1743년에 설립되어 세계적인 샴페인 전문회사로 유명하며 모엣샹동 샴페인은 세계의 와인 애호가들로부터 사랑받고있다.

모엣샹동사의 포도주 양조자들은 250여년간 오랜 전통과 최상의 품질을 창조하려는 완벽에 가까운 균형과 조화를 이루어낸 결과 부드럽고 유연한 실크같은 샴페인을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보통 발효를 끝낸 포도주를 유리병에 넣고 여기에 리큐어(설탕 시럽과 오래 된 술의 혼합액)를 첨가하여 마개를 막고 철사로 단단히 고정시킨 후 술창고에 저장합니다.

첨가한 당분 때문에 병 속에서 2차 발효가 일어나서 생긴 이산화탄소는 밀폐된 병 속의 술에 포화되어 발포성 술이 된다. 발효가 되면 찌꺼기가 생기는데, 이것을 제거하려면 술병을 모두 거꾸로 세워 놓고 매일 하나씩 가볍게 흔들어주면 찌꺼기가 침전하여 코르크에 부착합니다.

이렇게 한 다음 병의 목부분을 냉각하여 찌꺼기가 부착한 부분을 얼게 하고 철사를 풀어주면 압력에 의하여 마개는 찌꺼기와 함께 튀어 나옵니다.

이 때 재빨리 새 마개로 막고 철사로 단단히 고정시켜서 지하 창고에 저장해 둔다고 합니다.

 

 

모엣샹동 정보(MOET&CHANDON imperial)

 

원산지 : France>Champagne


용량 : 750ml


종류 : 화이트


알콜도수 : 12%


제조사 : 모엣 샹동(Moet & Chandon)


품종 : Chardonnay, Pinot Noir, Pinot Meunier


용도 : 아페리티프 와인, 테이블 와인


음용온도 : 6~8 C 


빈티지 : NV 


가격 : 60000원


모엣샹동 종류 


모엣 샹동 로제 임페리얼(MOET&CHANDON Rose Imperial)

모엣 샹동 임페리얼 1500ml(MOET&CHANDON imperial)


모엣 샹동 임페리얼 알아보러 가기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작성자

Posted by 깡다1217

관련 글

댓글 영역